01 의료진 업무 편의성 극대화
검사결과 자동입력과 판정 의 자동화로 인한 의료진의 업무량을 감소할 수 있습니다. 또한 NHIS(국민건강보험공단)
와의 연동으로 검진업무 일원화가 가능합니다.
02 수검자 만족도와 검진센터의 대외 이미지 향상
포스트 코로나 이후 의료진과 수검자 간의 언택트(Un-tact) 아이템 구성 [검진대기RFID시스템, 원내,원외 전자문진,결과통보서
자동발송,보안메일 등] 으로 고객만족도 향상과 검진 기록지 및 문진표 종이 없는 환경을 조성하여 수검자의 만족도 향상과 동시에
스마트 검진센터 이미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03 변화하는 검진시장
개인검진이 아닌 기업 및 단체검진 고객의 증가로 인한 검진센터의 영업관리와 사업장 관리 다차원적인 통계
“누리온”의 특화 기능으로 검진수익의 확대와 정확한 매출관리가 가능합니다.